서리, 몽환 매력 입은 위로송..오늘 프로젝트 음원 발매

이승훈 기자  |  2024.09.10 08:21
/사진=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사진=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가수 서리(Seori)가 리스너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다.

서리(Seori)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하기 기억'의 플레이 프로젝트 일곱 번째 음원 'High(하이)'를 발매한다.


'High'는 밝은 신스 베이스 기반의 브리티시 팝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서리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서리는 신비한 무드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High'가 전하는 메시지에 깊이 있는 감정을 더한다. 특히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활력을 불어넣는다. '다 필요 없고 너만 있으면 돼'라는 가사 또한 생동감 넘치는 팝 사운드와 맞물려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지난 2020년 '후 이스케이프드(?depacse who)'로 정식 데뷔한 서리는 독특한 음색과 감성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제로바이원=러브송(0X1=LOVESONG)', 문별의 '머리에서 발끝까지' 등 여러 아티스트의 곡 작업에도 참여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확고한 음악적 색깔로 '얼터너티브 K팝 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를 거머쥔 서리의 위로송에 더욱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리가 참여한 '더하기 기억'의 플레이 프로젝트 일곱 번째 음원 'High'는 1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