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가 또!..네티즌 혼란 빠트린 '大반전 야성미' [스타이슈]

김나라 기자  |  2024.09.13 17:11
나영석 PD /사진='채널 십오야' 나영석 PD /사진='채널 십오야'
'스타 PD' 나영석(49)이 반전 비주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영석 PD가 소속된 제작사 에그이즈커밍 측은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휴방 공지를 띄웠다. "금일 영상과 다음 주 화요일(17일) 라이브는 추석 연휴로 쉬어간다. 즐겁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고 다음 주에 만나요"라는 메시지를 남긴 것.


특히 이들은 나영석 PD의 강렬한 사진과 함께 해당 공지문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엔 전에 없던 '상남자' 포스를 풍기는 나영석 PD의 모습이 담겼다. 올백 헤어스타일에 그을린 피부, 과감히 팔뚝을 노출한 채 의외의 야성미를 드러낸 나영석 PD다.


이에 네티즌들은 "휴방보다 놀라운 사진", "합성인가요?", "강호동인 줄", "댓글 안 쓰는데 이건 진짜 킹받는다", "너무 섹시하다", "쾌남이다", "이 남자 어쩌면 멋있을지도..?", "안 본 눈 삽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영석 PD는 오는 10월 5일 첫 팬미팅 개최를 앞둔 가운데 단 1분 만에 매진시킬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암표 거래 정황마저 포착, "공식 예매를 제외한 개인 거래 및 불법적인 경로로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불법 티켓 거래 행위 적발 시 사전 안내 없이 티켓 취소(무효) 처리될 수 있고 당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안내드린다"라고 경고하기까지 했다.


아이돌 뺨치는 관심에 결국 나영석 PD는 10월 6일 추가 회차를 오픈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