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KBS 추석 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오늘(17일) 방송..125분간 풍성한 무대

문완식 기자  |  2024.09.17 07:52


가수 이찬원이 추석 명절을 맞아 특집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찬원은 17일 오후 7시 50분부터 125분 동안 KBS 2TV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로 화려하고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어린시절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남다른 노래실력과 끼를 뽐내며 최우수상까지 거머진 이찬원은 TV 조선 '미스터트롯'에서 3위로 미(美)의 영예를 안고 현재 트로트가수로서 입지를 다지며 인기를 빛내고 있다.

데뷔 4년차를 맞이하는 이찬원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그동안 열렬한 응원과 사랑으로 함께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추석 선물과도 같은 무대를 선사한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다양한 재능을 탑재한 이찬원이 노래는 물론 현란한 드럼 실력과 수준급 피아노 실력으로 대선배와의 훈훈한 컬래버 무대, 국내 최초 청각장애인 아이돌 그룹 '빅오션'과의 무대에서 마치 맴버의 일원인 것처럼 수어 안무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100명의 콰이어 합창단과의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로 관객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노래 선물을 펼친다.


이찬원은 역대 단독쇼를 펼쳤던 선배들의 대를 이어 노개런티로 무대에 서는 대신 무대 장치 및 음향 등에 심혈에 기울여 고퀄리티로 시청자들에게 추석 선물세트급 무대로 감동과 행복 기쁨을 전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