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치어리더계 '군통령' 도전장 " 제2의 브브걸 목표" [사당귀]

윤성열 기자  |  2024.09.22 15:40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기량이 '치어리더계 군통령'에 도전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에서는 '18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의 첫 위문공연이 공개된다. 박기량은 걸 그룹 브브걸의 아성을 뛰어넘겠다는 포부와 함께 '군통령'에 도전장을 던진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량과 아이들이 방문한 군부대는 군국체육부대. 축구선수 조규성, 농구선수 허훈,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이 제대한 부대다. 최근 녹화에서 박기량과 아이들이 체력 단련장에 발을 내딛는 순간 현장이 떠나갈 듯 우렁찬 '2단' 함성이 터져나왔다고. 특히 박기량은 "치어리더계 '제2의 브브걸'이 목표"라는 각오와 함께 생애 첫 라이브까지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박기량은 김연자의 '아모르파티' 노래에 맞춰 강렬한 색상의 빨간 가죽 외투를 입고 우산 퍼포먼스까지 선보였다. 기합이 '빡' 들어간 박기량과 아이들의 퍼포먼스에 MC 전현무는 "기량아 '미스트롯' 준비해?"라며 의문을 제기했다고.


박기량은 생애 첫 위문공연을 마무리한 뒤 "박기량과 아이들로 앨범 내고 싶다"며 이를 발판 삼아 군부대를 평정하겠다는 듯 '군통령'을 향한 뜨거운 열망을 내비쳤다. 22일 오후 4시 40분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