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충전돌' 파우 선공개곡 'Sunset' 태국·이탈리아 아이튠즈 1위

윤상근 기자  |  2024.09.25 11:17
/사진제공=그리드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그리드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파우(POW)가 첫 자작곡으로 국내외 차트 순항을 시작했다.

지난 23일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의 두 번째 EP 앨범 선공개곡 'Sunset'(선셋)이 발매된 가운데, 해당 음원은 멜론, 지니를 비롯해 아이튠즈 차트에도 안착하며 글로벌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Sunset'은 태국 및 이탈리아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미국과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까지 이름을 올리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발매 이후 SNS와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탄 'Sunset'은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78위(23일 오후 10시 기준)로 진입했으나, 6위(24일 오전 12시 기준)까지 순위가 상승하는 등 매서운 저력을 실감케 했다. 또한, 지니뮤직 최신발매(4주) 차트에선 1위(24일 오전 2시)를 차지, '믿듣돌' 탄생을 예고했다.


여기에 멜론 최신발매(1주) 차트에서 53위(24일 오전 8시 기준)를 기록하며 국내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unset'은 긴 공백기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을 그려낸 파우의 첫 자작곡이다. 멤버 요치가 전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으며, 멤버 전원이 함께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파우는 오는 10월 21일 2번째 EP 앨범을 발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