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새벽, 연상의 비연예인과 웨딩마치..임나영 "축하해요"

허지형 기자  |  2024.09.29 15:46
배우 주새벽이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 '우당탕탕 패밀리'는 18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023.09.18 /사진=이동훈 배우 주새벽이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 '우당탕탕 패밀리'는 18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023.09.18 /사진=이동훈
배우 주새벽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29일 오센에 따르면 주새벽은 지난 28일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치러졌다.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에는 배우 오창석, 남상지, 임나영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임나영은 28일 자신의 SNS에 주새벽의 결혼사진과 함께 "언니 너무 축하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남상지 역시 "너무 예쁘다. 결혼 축하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새벽은 MBC 드라마 '마이 리틀 베이비'로 데뷔했다. 이후 '마녀의 게임', '우당탕탕 패밀리'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그는 KBS 2TV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