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그룹 퍼플키스가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에서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3’ 촬영을 진행했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대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와 다채로운 코너,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힐링과 행복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이다. (아이컨택컴퍼니 제공) 2024.7.4/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걸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10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1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는 10월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확인됐다.
퍼플키스의 컴백은 약 7개월 만이다. 지난 3월 여섯 번째 미니앨범 'BXX'를 발매한 퍼플키스는 당시 귀여운 악동 콘셉트와 함께 여섯 멤버들의 의리와 우정을 담아내며 음악 팬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2021년 3월 데뷔한 이후 마녀, 좀비, 괴짜 등 매 앨범마다 유니크한 콘셉트로 K팝 시장에서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퍼플키스. 과연 이들이 10월에 발표하는 새 앨범에서는 어떤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퍼플키스는 최근 미국, 캐나다, 아시아 등 전 세계 19개 도시를 찾는 월드투어 'PURPLE KISS 2024 BXX TOUR'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