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리바이스와 'REIIMAGINE' 캠페인 공개

김수진 기자  |  2024.10.02 09:48
전설의 만남 리바이스와 비욘세 REIIMAGINE 캠페인 공개 이미지/사진제공=리바이스® 전설의 만남 리바이스와 비욘세 REIIMAGINE 캠페인 공개 이미지/사진제공=리바이스®


세계적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글로벌 아이콘 비욘세와 함께 새로운 캠페인 'REIIMAGINE'을 공개했다.


지난 30일부터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비욘세가 아메리카나(Americana)를 탐구하고 재정의한 앨범 카우보이 카터(COWBOY CARTER)의 인기 트랙 '리바이스 진(LEVII'S JEANS)'의 성공에 힘입어, 리바이스® 브랜드의 상징적인 유산과 그녀의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결합하여 대중들에게 비욘세와 리바이스가 문화의 중심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공개된 'REIIMAGINE' 캠페인은 유명 영화감독 멜리나 마츠오카스(Melina Matsoukas)의 연출로 진행됐으며 1985년에 처음 방영된 리바이스®의 전설적이고도 클래식한 광고인 "Launderette"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 탄생시켰다. 비욘세가 중심이 되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영상은,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들(changemakers)과 모든 세대의 아이콘들이 리바이스®를 착용하여, 자기를 표현하는 캔버스로서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념한다.


촬영은 에미상 수상 촬영감독 마르셀 레브(Marcel Rev)가 맡아, 고유의 몰입감과 예술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포토그래퍼 메이슨 풀(Mason Poole)은 말론 브란도, 마릴린 먼로, 그리고 현재의 비욘세에 이르기까지 리바이스® 진을 입은 아이콘들을 촬영하여 세대를 초월하는 상징성을 담았다. 이 캠페인은 TBWAChiatDay LA와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십을 통해 기획되었으며, 드 라 레볼루시옹/PRETTYBIRD가 제작했다.

비욘세는 "제 노래 'LEVII'S JEANS'으로 리바이스®와 함께 전형적인 아메리칸 아이콘을 만들게 돼 영광입니다. 데님 스타일링이 종종 남성 중심으로 보였던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코닉한 여성의 시선으로 재해석하는 것이 저에게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전하며 "여성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존중하는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삶에서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 코의 리바이스® 브랜드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케니 미첼(Kenny Mitchell)은 "리바이스®는 항상 더 나은 것을 추구하며 전진하는 사람들의 비공식적인 유니폼이었으며, 그 핵심은 문화를 끊임없이 새롭게 재정의하는 것에 있습니다."라며, "비욘세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고, 여성 비즈니스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텔레비전, 옥외광고, 디지털, 소셜 미디어, 인쇄물, 브랜드 활성화, 익스클루시브 제품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최적화하여 전개되며, 샌프란시스코,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파리, 런던, 베를린 등 주요 도시에서 디지털 프로젝션을 미리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팬들에게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후 9월 30일부터 글로벌로 비욘세와 리바이스®의 협업을 기념하는 옥외광고를 선보이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리바이스®와 비욘세가 함께한 "REIIMAGINE" 캠페인은 리바이스®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