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김소연, 결혼식 사진 공개..감탄 부르는 '만찢남녀' [편스토랑]

윤성열 기자  |  2024.10.04 10:10
/사진제공='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결혼식 현장 사진이 공개된다.

이상우, 김소연 부부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이들의 예능 동반 출연은 결혼 7년 만에 처음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 바라보기만 해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부부의 사랑스러운 일상, 서로가 서로에게 "고맙다"를 연발하는 부부의 속마음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공개된 VCR 속 이상우는 결혼 7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특별한 음식에 도전했다. 장장 50일 동안 드라이에이징을 한 고기로 스테이크를 만들기로 한 것. 식재료 구입부터 50일간 하루하루 경과를 체크하며 정성을 다한 이상우의 요리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상우가 정성껏 준비한 요리에 김소연은 사랑스러운 리액션으로 화답했다. 열심히 스테이크를 굽는 이상우를 보며 김소연은 "첫 데이트가 생각난다. 그때 반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김소연이 첫 데이트에서 이상우에게 반한 이유는 무엇일까.

부부는 함께 만든 음식을 맛보며 서로에게 반한 순간, 연애 스토리,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 등을 털어놨다.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연애 스토리가 시작되자 '편스토랑' 식구들은 "너무 설렌다", "연애 프로그램 보는 것 같다"며 과몰입하고 설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눈길을 끈 것은 방송 최초 공개된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결혼식 현장 웨딩사진들이었다. 당시 부부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그런데 이상우와 김소연이 '편스토랑'을 통해 결혼식 앨범을 공개한 것. '만찢남녀' 커플의 결혼식 사진에 감탄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김소연은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오빠가 특히 이 날 진짜, 진짜, 너무 잘 생겼었어"며 그날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해 웃음을 줬다. 이후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계속 계속 좋아진다"고 아낌없는 애정 표현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