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12월 15일 日 단독 팬콘서트 개최..'글로벌 다크호스' 예고

한해선 기자  |  2024.10.06 07:18
/사진=Danmee,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진=Danmee,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다크비(DKB)가 일본 열도를 달군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오는 12월 15일 일본 도쿄 히토츠바시홀에서 두 번째 팬콘서트 'DKB The 2nd FanConcert in Japan 2024 -Radiance-'(이하 'Radiance')를 개최한다.


'Radiance'는 다크비가 일본에서 개최하는 두 번째 일본 팬콘서트다. 이들은 공연 타이틀 'Radiance'에 걸맞게 자신들의 강렬한 에너지와 밝은 매력을 발산, 일본 팬들에게 빛나는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간 작사, 작곡, 안무 창작에 이르기까지 앨범의 모든 제작 과정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크리에이티브돌' 수식어를 꿰찬 만큼, 이번 팬콘서트에서도 아크로바틱 등 파워풀한 다크비표 퍼포먼스의 정수를 기대케 한다.

다크비는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폭넓게 활약하며 '글로벌 다크호스'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다크비는 지난 8월 일본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 in Tokyo'를 연 데 이어 일본 규슈 러브 FM 라디오 프로그램 'DKB의 Go Up'의 메인 DJ로서 현지 청취자들과 만나며 일본 내 괄목할 상승세를 보였다. 다크비는 또한 지난달 27일부터 방송된 K팝 보이 그룹 리얼리티 서바이벌 'Re:Born'에도 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한편, 다크비는 오는 12월 15일 일본 도쿄 히토츠바시홀에서 팬콘서트 'Radiance'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