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이크원
가수 로이킴이 가을의 낭만을 담은 콘텐츠로 컴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로이킴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발매되는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콘셉트 포토와 쇼트 필름 2종을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속 로이킴은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조합으로 편안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차분한 매력을 살린 룩과 함께 살짝 헝클어진 머리, 꾸밈없이 잔잔한 웃음이 로이킴의 청초한 비주얼을 완성하며 설렘을 안긴다.
이후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는 가을의 계절감이 더욱 느껴지는 톤 앤 무드로 한층 깊이 있는 분위기가 묻어난다. 빈티지한 무드와 블랙 니트 스타일링, 사색에 잠긴 표정 연출이 로이킴의 진중한 매력을 배가하고 있다.
/사진=웨이크원
/사진=웨이크원
로이킴의 일상 모습을 담아낸 듯한 콘셉트 포토가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가운데, 이미지 곳곳에 녹아든 신곡 영문 가사 일부도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쇼트 필름 속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피아노 사운드 역시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짧은 구간임에도 느껴지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올가을을 물들일 감성 발라드를 예고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이들에게 울림을 줄 로이킴표 감성 발라드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사랑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잔잔한 공감을 선사할 사랑 지침서가 될 전망이다.
한편 로이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을 발매하고,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2024 로이킴 콘서트 'Roy actually(로이 액츄얼리)'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