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세 셰프' 최현석 '라스' 출격..'흑백요리사' 경연 썰 푼다

윤성열 기자  |  2024.10.08 11:08
최현석  /사진=김창현 기자 최현석 /사진=김창현 기자
스타 셰프 최현석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최현석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제작진은 최현석을 비롯한 출연진 섭외를 마치고 구체적인 촬영 및 방송 일자를 조율하고 있다.


최현석은 명실상부 스타 셰프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그는 2014년~2015년 요리 경연 프로그램 '한식대첩' 시즌2,3에서 요리 연구가 백종원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출연했으며, 2014년~2017년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일명 '허세프'(허세+셰프)로 맹활약하며 '세프테이너'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이밖에 '쿡가대표' '수미네 반찬' 등 여러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화제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 참가자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다시 '대세' 반열에 올라섰다. 심사위원으로 나와도 어색하지 않은 경력을 갖췄지만, 현재 '백수저' 셰프로서 100인 경쟁자를 제치고 세미 파이널까지 올라간 상황이다. 셰프 후배인 심사위원 안성재로부터 평가를 받는 모습도 화제를 모았다. '흑백요리사' 우승자가 가려질 최종화는 8일 오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최현석은 '라디오스타'에서 '흑백요리사' 촬영 비하인드, 화제의 참가자들과 관계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전망이다. 최현석의 '라디오스타' 출연은 2015년, 2019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최현석이 약 5년 만에 다시 찾은 '라디오스타'에서 어떤 입담을 뽐낼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