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1(정동원), 신곡 '책임져' 룩북 공개 "가을 패션 제안"

김수진 기자  |  2024.10.08 10:22


JD1이 훈훈한 가을 남자로 변신해 룩북을 소개했다.

JD1은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신곡 '책임져'의 두 번째 사전 콘텐츠를 공개했다.


'JD1이 너의 패션을 책임져'라는 타이틀로, 가을에 걸맞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했다.

루즈핏 청바지와 흰 티 차림으로 등장한 JD1은 "학교 갈 때, 주말에 놀러 갈 때, 단풍 보러 갈 때, 이렇게 일상생활에서 입기 좋은 옷으로 여러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체크패턴 셔츠, 후드집업, 자켓, 맨투맨 등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매치해 선보였다. 어떤 아이템도 찰떡으로 소화해 내는 패션 감각으로 귀엽지만 남자다운, 다채로운 매력과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JD1은 패션에 대한 풍족한 지식을 자랑하며 관심을 표하기도 했다.


JD1은 "오늘 여러분께 알려드린 코디로 꼭 이번 가을에 멋있는 패셔니스타가 되시길 바란다. 여러분의 패션을 제가 책임져 드렸으니 JD1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JD1의 신곡 '책임져'는 지난 1996년 발매된 그룹 언타이틀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JD1만의 느낌으로 새롭게 해석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멜로디를 담았다. 독보적인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며 지금까지의 콘셉트와는 차별화되는 JD1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지난 1월 발매한 데뷔곡 '후 엠 아이(who Am I)'와 5월 발표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러 405(ERROR 405)' 이후 4개월 만의 신곡으로, 2024년 내 이루어지는 3번째 신곡 활동이라는 파격적인 쾌속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랐으며, 최근 신곡 'ERROR 405 (에러 405)'를 통해 첫 일본 진출 활동을 성료했다.

한편 JD1의 새 디지털 싱글 '책임져'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