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혜리 인스타그램
8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폴리 맛피아의 사진을 올리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나폴리 맛피아는 혜리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혜리'의 토크쇼 형식인 '혤's클럽'에 출연해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의 비하인드를 밝힐 것으로 보인다.
최근 '흑백요리사'가 화제성의 중심에 선 가운데, 이날 공개된 에피소드에는 최현석, 트리플 스타, 정지선, 요리하는 돌아이, 이모카세 1호, 장호준, 나폴리 맛피아, 에드워드 리 TOP8의 치열한 요리 계급 전쟁 개인전이 펼쳐졌다. 세미 파이널 2차전 '무한 요리 지옥'과 최후의 2인이 맞대결을 펼치는 대망의 파이널이 담긴 가운데, 나폴리 맛피아가 우승을 차지했다.
혜리가 발 빠르게 나폴리 맛피아를 섭외한 가운데,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혤's클럽'을 통해 정호연, 카리나, 지수 등 많은 스타들을 초대해 연예게 인맥왕임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나폴리 맛피아는 권성준이라는 실명을 공개했으며 "오늘 꿈을 이뤘다. 즐기는 거 없이 주방이랑 집만 왔다 갔다 하면서 살다 보니까 '이렇게 사는 게 맞나' 싶어서 이 대회를 나왔는데 지금 이렇게 우승을 하고 나니까 10년 동안 그렇게 살았던 게 틀리지 않았던 것 같다. 그래서 앞으로도 저는 계속 요리사 답게 집과 주방만 왕복하는 요리사가 되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