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구치 켄타로, 딩고 '수고했어 오늘도' 출격..열혈팬과 일일 데이트

김수진 기자  |  2024.10.10 11:01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열혈팬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10일 오후 7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한 '수고했어 오늘도 2024'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수고했어 오늘도'는 2016년부터 제작된 딩고의 킬러 콘텐츠로, 꿈을 이룬 스타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의 일상을 찾아가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영상에서 사카구치 켄타로는 자신의 수많은 작품을 통해 활력을 얻고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이자 자신의 열렬한 팬과 만남을 가진다.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성공한 그는 주인공과 한국의 멋이 녹아있는 아름다운 궁을 함께 산책하고, 카페에서 함께 커피를 마시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진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로, 사카구치 켄타로는 누구보다 사랑했던 '홍'(이세영)을 떠나보내고 후회와 그리움만 남은 '준고'를 연기한다. 촬영 당시 공개를 앞두고 있던 작품에 대해 주인공에게 직접 소개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전공하던 호른을 그만두고 노래로 진로를 바꾼 주인공의 고민을 들어주고, 자신의 과거 경험에 빗대어 인생 선배로서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전한다.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은 깊은 '팬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주인공에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라 기대가 커진다.


사카구치 켄타로가 출연하는 '수고했어 오늘도 2024' 새로운 에피소드는 10일 오후 7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일본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2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올해 영화제는 커뮤니티비프 상영작 54편을 포함하여 총 63개국으로부터 온 278편의 영화를 영화의 전당, CGV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영화진흥위원회 표준시사실, 메가박스 부산극장 등 총 5개 극장, 26개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다. 2024.10.02 /사진=김창현 기자 일본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2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올해 영화제는 커뮤니티비프 상영작 54편을 포함하여 총 63개국으로부터 온 278편의 영화를 영화의 전당, CGV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영화진흥위원회 표준시사실, 메가박스 부산극장 등 총 5개 극장, 26개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다. 2024.10.02 /사진=김창현 기자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에서 AAA 베스트 아티스트, 아시아 셀러브리티 상을 수상했다 /사진=이동훈 기자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에서 AAA 베스트 아티스트, 아시아 셀러브리티 상을 수상했다 /사진=이동훈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