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코미디 리벤지', 이진호 '불법도박' 고백에 흔들리지 않아"

중구=안윤지 기자  |  2024.10.14 12:06
코미디언 이경규 /사진=김창현 코미디언 이경규 /사진=김창현
'코미디 리벤지' 제작진이 인터넷 불법 도박 및 사채 빚을 고백한 개그맨 이진호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코미디 리벤지'는 14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 스페이스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코미디 리벤지'가 출발을 알리기 한 시간 전, 이진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인터넷 불법 도박 사실을 밝혔다. 그는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라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그것을 숨기기에 급급했던 저에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 드린다. 경찰 조사 역시 성실히 받고 제가 한 잘못의 대가를 치르겠다"라고 밝혔다.


이진호 역시 '코미디 리벤지' 출연자로서, 당초 제작발표회 참석한다고 했지만 추후 불참으로 변경됐다. 불참 사유는 스케줄 문제였으나 그가 인터넷 불법 도박 사실을 밝힌 만큼, '코미디 리벤지'는 논란을 피할 수 없게 됐다.

이경규는 "'코미디 리벤지'는 한 명이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 전부가 다 했다. 한명의 개인 생활로 흔들리지 않는다. 소식은 조금 전에 들었는데 우리 프로그램은 순항할 예정"이라고 단언했다.


한편 '코미디 리벤지'는 '코미디 로얄' 우승팀 이경규 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 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컴피티션이다. 오는 15일 공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