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조윤희 "현재 연하남과 로맨스" 깜짝 고백 누구?[이제 혼자다]

윤상근 기자  |  2024.10.15 16:03
/사진제공=TV CHOSUN /사진제공=TV CHOSUN


배우 조윤희가 연하남과 로맨스를 하고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조윤희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TV CHOSUN '이제 혼자다'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날 먼저 김새롬은 이혼과 관련해 유명세를 치렀던 때의 심정을 고백했다. 또한 전노민과 조윤희는 좌중을 들었다 놨다 하는 입담을 뽐냈다.

김새롬은 이혼의 상처를 두려워한 이상아의 마음에 깊이 공감하며 "내 개인사를 주변에 알리기 싫은데 온 세상이 알아버리고, 커리어에도 영향을 미치는 게 가장 속상했다"라고 대중의 관심이 두려웠다는 솔직한 심경을 밝힌다. 또한 김새롬은 20대 때는 '매력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었지만, 이제는 매력보다 더 중요한 것들이 있다며 이혼 후 달라진 이상형을 공개한다.


전노민은 "첫 연애 상대와 결혼해야 한다"라는 다소 충격적인 어린 시절의 결혼관을 공개하며, 첫 번째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조윤희의 깜짝 발언도 눈길을 끈다. "지금 연하남과 로맨스를 하고 있다"라는 말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조윤희. 모두를 놀라게 한 조윤희의 로맨스 사건에 대한 전말은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했으나 지난 2020년 이혼했으며 현재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