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도박' 이진호, '아형' 하차+편집했지만 포착..민경훈 결혼식 불참하나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2024.10.19 21:16
/사진=JTBC /사진=JTBC
불법 도박 사실을 자진 고백했던 개그맨 이진호가 '아는 형님'에서 포착됐다.

1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오프닝에서 이진호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은 이진호가 '아는 형님'에서 하차하기 전 녹화된 촬영분이다. 불법 도박으로 물의를 빚었던 이진호 분량은 최대한 편집됐으나 멤버들과 함께 등장하는 단체샷에서는 편집이 어려워 그대로 모습이 노출됐다.

오프닝에서 '아는 형님' 멤버들은 가수 민경훈의 결혼식 축가를 준비 중이라는 근황도 밝혔다.


강호동은 "(민) 경훈이 결혼식이 한 달도 안 남았다. 축가 연습 해야지"라며 "의미 있는 결혼식이 되길 바라면서 멤버들이 축가를 해주길 바란다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민경훈은 "10년 같이 했고, 제일 가까운 연예인이잖아"라며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축가를 제안한 것이 맞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이진호는 불법 도박 논란으로 방송가에서 손절을 당하고 있는 만큼 민경훈의 결혼식에도 불참할 것으로 추측된다.

개그맨 이진호/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이진호/사진=스타뉴스


앞서 이진호는 지난 14일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며 "지인들의 따끔한 충고와 내가 사랑하는 이 일을 다시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도박에서 손을 뗄 수 있었지만, 이미 많은 사람에게 금전적 도움을 받은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매월 꾸준히 돈을 갚아 나가고 있고, 앞으로도 죽을 때까지 이 빚은 꼭 제힘으로 다 변제할 생각"이라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그것을 숨기기에 급급했던 내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 드린다. 경찰 조사 역시 성실히 받고 내가 한 잘못의 대가를 치르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진호는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가수 하성운, 영탁, 개그맨 이수근 등에게도 돈을 빌린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이 여파로 이진호는 '아는 형님'에서 하차했다. 그는 지난 15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리벤지'에도 출연했으나 편집하는 데에 제약이 있어 해당 예능에는 예정대로 등장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