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1위 35만 돌파' 임영웅 팬클럽 광주전남 영웅시대, 장애우·보호자 초청상영회 개최..선한 영향력 실천

문완식 기자  |  2024.10.24 14:50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초청상영회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광주전남 영웅시대는 10월 21일 지역 장애우와 보호자를 초청, CGV광주터미널점 아이맥스관에서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단체 관람하는 상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씨튼장애인주간보호센터 데레사의 집 장애우 30명과 보호자 30명, 우리 이웃장애인주간보호센터 장애우 및 보호자 23명이 초청됐다.

광주전남 영웅시대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 접근이 어려운 지역의 사회취약계층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자리로, 영화를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마련해주고자 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은 초청상영회였다"고 밝혔다.


이어 "참석자들은 영화를 보는 내내 행복해하였고 일일 봉사자로 함께한 회원들은 그 모습을 보며 오히려 선물과 위로를 받았고 그 어떤 봉사보다 뿌듯했다며, 영웅시대와 임영웅의 교감과 사랑이 이웃을 돌보는 사랑으로 승화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지난 8월 개봉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 지난 22일 오후 2시 기준 누적 관객 수 35만 38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금까지 개봉했던 공연 실황 영화 역사상 최고 스코어로, 가요계뿐만 아니라 영화까지 문화 전반에 영향력을 끼치는 임영웅의 저력를 또 한 번 보여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