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로제, 韓 술 문화 전파.."소맥 취해도 환상 조합"[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2024.10.25 10:18
/사진='보그' 유튜브 채널 /사진='보그' 유튜브 채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신곡 'APT.'로 활동하는 가운데 외국인들에게 한국 술 문화를 전파했다.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제가 만드는 김치볶음밥(Rose Cooks Kimchi Fried Rice Dinner)"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로제는 김치볶음밥과 소맥을 준비했다. 그는 자신의 노래에 "친구들과 함께하는 술 게임"이라며 "지금 만들 건 소맥이다. 소주와 맥주다. 소주의 '소'와 맥주의 '맥'이 합쳐진 거다. 완벽한 조합이다. 좀 취하긴 하지만 좋아한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소주와 맥주를 적정 비율로 섞어서 직접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곤 "음 좋다"라고 감탄했다.

로제는 '아파트' 게임에 대해서 "한국 술 게임이다. 아파트를 줄인 단어로, '아파트, 아파트' 한다. 모두가 손을 모으고 "00이가 좋아하는 게임'이라고 외친다. 그리고 아파트 층수 9를 외치면 9에 올라가 있는 사람이 걸리는 거다"라고 직접 시범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한국 네티즌들은 "빨간 뚜껑으로 소맥 만드는 로제 강력하다", "로제 소맥에 김치볶음밥 뭐냐. 로제가 한국을 알린다", "한국적인 곡을 내고 대놓고 한국을 알린다. 제일 의외다", "로제 진짜 똑똑하다", "블랙핑크 멤버로만 볼 땐 몰랐는데 솔로 로제로 알게 됐다" 등 감탄했다.

한편 로제가 최근 발표한 신곡 'APT'는 팝 스타 브루노 마스와 협업한 곡으로, 지난 24일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