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1승' 출연 이유? 송강호..뒤도 안 보고 결정"

용산구=김나라 기자  |  2024.10.28 11:21
배우 박정민이 28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1승'(감독 신연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하나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영화 '1승'은 오는 12월 개봉예정이다. /2024.10.28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박정민이 28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1승'(감독 신연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하나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영화 '1승'은 오는 12월 개봉예정이다. /2024.10.28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박정민이 선배 송강호에 대한 존경심을 표했다.

28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 아이파크몰에선 새 영화 '1승'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연출과 각본을 맡은 신연식 감독과 출연 배우 송강호, 박정민, 장윤주 등이 참석했다.


박정민은 이준익 감독의 '동주'(2016)에 이어 신연식 감독과 의기투합한 바. 신 감독은 이 작품의 극본을 썼다.

이에 박정민은 "'동주' 개봉 후 신연식 감독님과 함께 홍콩에서 하는 영화제에 간 적이 있다. 그때 비행기 안에서 감독님이 구상 중이던 작품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게 '1승'이었다. 당시에 너무 흥미로워서, 감독님께 만들게 되시면 꼭 하고 싶다는 말씀을 드렸었다"라고 남다른 인연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한참 후에 진짜로 연락이 온 거다. 송강호 선배님이 감독 역할로 출연하시는데, 하겠냐고. 뒤도 돌아볼 거 없이 참여하고 싶다고 했다"라고 출연 이유로 송강호를 꼽았다.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배구감독 김우진(송강호 분)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강정원(박정민 분),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