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한해선 기자  |  2024.10.31 11:48
/사진=유픽 /사진=유픽


방탄소년단 지민이 군백기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화력을 증명해 보였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은 지난 22일부터 30일까지 '10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를 진행했고, 그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이 186,388,406표를 얻어 최종 1위 자리에 올랐다.


'10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는 '10월 이달의 픽' 투표의 각 부문 1위부터 3위에 오른 총 12명의 아티스트가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방탄소년단 뷔, 제로베이스원 장하오를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최종 1위를 차지한 지민은 유픽의 스페셜 배지와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스페셜 배지가 제공되며, 해당 투표에서 지금까지 네 번의 1위를 거머쥔 지민이 앞으로 있을 11월, 12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에서 우승하게 된다면 유픽 스페셜 배지 5개를 획득하게 된다.

스페셜 배지 5개를 보유한 아티스트에게 제공되는 전 세계 최대 규모 15개 광고 패키지를 얻기 위해 방탄소년단 팬들은 벌써부터 다음 달 투표 1위 자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특히 내가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위해 더 많은 광고를 안겨주기 위한 팬들의 투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현재 국방의 의무를 이행 중인 방탄소년단 지민이 발매한 솔로 2집 'Who'은 14주 연속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군백기가 무색할 만큼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픽에서는 '12월 생일 아이돌' 투표가 진행 중이며, 앞으로 더 색다른 연말 투표 및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