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은.." 남희두♥이나연, '환승연애2' 넘어 결실 맺나 [용타로]

안윤지 기자  |  2024.11.06 08:27
/사진='용타로' 영상 캡처 /사진='용타로' 영상 캡처
'환승연애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아이스 하키 선수 남희두와 아나운서 이나연이 결혼할까.

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이용진의 유튜브 채널 '용타로'에 남희두와 이나연이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2018년부터 연인관계를 시작해 위기를 겪다 2022년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재회, 현재까지 공개연애 중이다.


이용진이 타로카드를 통해 본 두 사람의 궁합은 아주 좋은 걸로 나왔다. 이용진은 두 사람이 뽑은 타로카드에서 각자의 연애성향을 읽으며 "나연 씨는 연인에게 올인이다. 좋으면 좋은 거지 딴 게 필요하냐는 스타일이고, 희두 씨는 좋아도 예의가 있어야 하고 순서가 있어야 하는 스타일이다"며 "두 사람의 궁합은 너무 좋다. 싸움 날 때 다시 나와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두 사람의 마음을 족집게처럼 읽어내는 이용진의 타로 리딩에 한껏 분위기가 달아오르자 남희두는 "결혼운을 봐 달라"고 부탁했고, 두 사람은 결혼 이야기에 긴장하며 타로 카드를 뽑았다. 남희두, 이나연이 뽑은 카드와 이용진의 타로 리딩에 두 사람은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었다.


이날 남희두, 이나연은 동반 출연한 방송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이유와 방송 이후 서로에 대한 감정의 변화,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또 이나연은 직업운과 금전운을 물었고, 아시안게임 출전을 앞둔 남희두는 금메달을 딸 수 있을지를 묻고 특별한 타로 카드 점괘를 받아 성지순례를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용타로'는 이용진이 타로를 통해 게스트의 속마음과 관심사를 들어보는 콘셉트의 유튜브 채널이다. 이용진은 '용타로'를 위해 6개월간 전문적으로 타로를 배웠으며 이번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에 참여했다. 남희두, 이나연 커플의 결혼과 미래에 대한 타로 결과는 6일 오후 6시 '용타로'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