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미' 이민기 "성형 수술 소재 새로워..이이경과 함께 준비"

구로구=안윤지 기자  |  2024.11.06 14:38
배우 이민기, 이이경이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 웨딩에서 진행된 KBS 2TV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페이스미'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다. 2024.11.06 /사진=김창현 chmt@ 배우 이민기, 이이경이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 웨딩에서 진행된 KBS 2TV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페이스미'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다. 2024.11.06 /사진=김창현 chmt@
'페이스미' 배우 이민기가 출연 계기 및 소감을 밝혔다.

KBS 2TV 새 드라마 '페이스미'는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민기는 "우선 성형을 다루는 캐릭터나 드라마를 본 기억은 없었다. 이게 새로웠다. 의사로서 성형을 다루는 얘기도 있지만 범죄 피해자 얘기도 다루면서 사건을 해결하고 과거 진실을 찾아간다"라며 "이런 에피소드와 이면의 내용이 같이 있더라. 준비하는 데에 있어선 (이) 이경이랑 같이 병원도 가고 집에서 연습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스미'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좇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다. 이날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