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박진영, '더 딴따라' 공개 사과..차태현 "겸손해야지" [스타이슈]

이승훈 기자  |  2024.11.10 11:47
가수 박진영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 '더 딴따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 딴따라'는 노래, 춤, 연기, 예능 다 되는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로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K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 11월 3일 첫 방송. 2024.10.31 /사진=김창현 chmt@ 가수 박진영이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 '더 딴따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 딴따라'는 노래, 춤, 연기, 예능 다 되는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로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K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 11월 3일 첫 방송. 2024.10.31 /사진=김창현 chmt@


배우 차태현이 심사 중 자타공인 칭찬맨 박진영에게 제재를 가하자 박진영이 공개 사과를 전한다.

KBS 2TV 신규 예능 '더 딴따라'는 노래, 춤, 연기, 예능 다 되는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로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K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코미디, 연기, 노래, 춤, 국악, 트로트 등 장르 불문의 스타성을 지닌 '딴따라'를 발견하고 키우는 세상에 없던 올라운더 오디션이다.


10일 방송되는 '더 딴따라'의 마스터 차태현이 심사 중 박진영 마스터를 돌연 제재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2회에는 더욱 다채롭고 시선을 사로잡는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특히 박진영 마스터가 참가자들의 무대에 연신 칭찬을 쏟아내는 심사평을 이어간다. 이에 가만히 지켜보던 차태현 마스터가 돌연 "자, 겸손하자. 겸손 해야지"라며 참가자에 빠져 있는 박진영 마스터를 환기시킨다고. 그럼에도 박진영 마스터는 굴하지 않고 "너는 이 프로그램이랑 너무 잘 맞아"라며 칭찬을 이어가자 차태현 마스터는 "그러다가 참가자가 교만해지겠어"라고 말해 웃음을 터트렸다.

/사진=KBS 2TV '더 딴따라' /사진=KBS 2TV '더 딴따라'


급기야 차태현은 "그러다가 우리 다 버튼 안 누르면 어쩌려고 그래"라더니 박진영을 향해 "이럴 거면 마지막에 말했어야지"라며 순서 변경 철퇴까지 내리기에 이른다고. 이에 박진영은 "미안해, 참지 못했어"라고 공개 사과해 모두의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는 후문이다.


박진영이 "참을 수 없었다"라고 공개 사과할 수밖에 없었던 참가자들의 무대는 10일 '더 딴따라'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영과 KBS가 손을 잡고 차세대 딴따라를 찾는 전대미문의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 KBS2 신규 예능 '더 딴따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