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만 구독→연 수입 63억..크리에이터 부부 '반전 실체' 경악 [동상이몽2]

윤성열 기자  |  2024.11.11 14:23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900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9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메가 크리에이터 부부'가 새로 합류해 신개념 일상을 공개한다.


크리에어티 부부가 출연하는 하는 것은 '동상이몽2' 사상 최초다. 최근 녹화에서 MC들은 스튜디오에 출연한 남편을 보며 "키가 엄청 크다"며 놀라워했다. '동상이몽2' 대표 '문짝남' 서장훈은 "나랑 눈높이가 같다. 이 정도면 2m"라며 배우 변우석, 나인우, 채종협을 잇는 '대문짝남'으로 인정했다. 또한 MC들은 아내에게도 "디즈니 공주 같다" "너무 아름답다"며 시종일관 감탄했다.

이어 크리에이터 부부의 '역대급 스케일'에 또 한번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바로 유튜브 구독자 900만, 연 수입 63억인 초대형 스케일의 '메가 크리에이터'였던 것.


크리에이터 부부답게 집에 각자 작업실까지 보유한 두 사람은 "영상을 매일 업로드한다"며 기상 직후부터 열일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톱 인플루언서' 이사배 조차 "대단하다"며 놀라워했다.

또한 크리에이터 부부는 "24시간 oo한다"며 채널 개설 4년 만에 성장할 수 있던 특급 비결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노력에 연예계 베테랑 MC들마저 "진짜 열심히 산다", "이래야 부자가 되는구나"며 존경심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도합 '약 6000만 팔로워'를 가진 '월클 인플루언서'들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현장이 포착됐다. 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탑 인플루언서' 이사배, 시아지우, 케지민이 크리에이터 부부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나선 것.

특히 시아지우와 케지민은 크리에이터 부부와 함께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며, 소품 준비부터 촬영, 편집까지 하나의 콘텐츠가 완성되는 과정을 공개했다. '월클 크리에이터'들의 협업에 방송인 겸 크리에이터 김구라, 이지혜, 김숙은 "재밌고 신기하네", "되게 똑똑해야 되는구나", "다재다능하다"며 그들의 영업 비밀을 탐색하느라 바빴다고.

크리에이터 부부의 일상에 감탄도 잠시, 그들의 '반전 실체'가 드러나 모두를 경악케 했다. 두 사람은 '욕'으로 애정 표현을 하는가 하면, 등을 진 채 식사하는 등 의문스러운 행동을 보인 것. 결국 두 사람의 일상에 '비즈니스 커플'에 대한 의혹이 생겨났다고. 11일 오후 10시 10분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