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아이돌 밴드' 버즈 민경훈, 오늘(17일) PD와 결혼..'아형' 떼창 축가 [종합]

김나라 기자  |  2024.11.17 07:36
왼쪽부터 신기은 PD, 민경훈 /사진=스타뉴스 왼쪽부터 신기은 PD, 민경훈 /사진=스타뉴스
가수 민경훈(40)이 오늘(17일) JTBC '아는 형님' 출신 신기은 PD와 결혼한다.

민경훈은 17일 서울 중구 5성급 한 호텔에서 연인 신 PD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정한 가운데 비공개로 열린다.


민경훈의 결혼에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가고 있는 '아는 형님' 멤버들이 특급 지원사격에 나섰다.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이상민 등 멤버들의 '떼창' 축가를 예고한 것. 이 모습은 '아는 형님' 방송에 담길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불법 도박' 혐의로 하차한 개그맨 이진호는 함께하지 않는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앞서 민경훈은 '아는 형님'에서 '예비 신부' 신 PD와의 비밀 연애 비화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신 PD가) '아는 형님'에서 일하고 있을 당시 마음을 두고 있던 건 아니다. 취미가 비슷했다. 캠핑을 같이 다니면서 정보를 공유했다"라고 고백했다. 또 민경훈은 "고백 자체는 집에 데려다주러 가고 있다가.. 호프집에서 2차 데이트 중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겨울이라 추웠는데 바로 (집에) 보내기 아쉬워서 집 앞 호프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을 마셨다. 그때 서로 뭔가 많이 느꼈던 거 같다"라고 터놓았다.


민경훈은 지난 2003년 '아이돌 밴드' 원조격인 버즈 보컬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모놀로그'(Monologue), '겁쟁이', '가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등 숱한 히트곡을 배출했다. 2015년부터는 '아는 형님'에 출연 중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