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스틱스토리
보이 밴드 루시(LUCY) 멤버 최상엽이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최상엽은 1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OST Part.1 'Daylight'를 발매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드라마다.
/사진=GENIE MUSIC (지니뮤직)
최상엽이 가창에 참여한 'Daylight'는 곡 전반에 경쾌하면서도 활기찬 에너지가 녹아있는 가운데, 최상엽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이 어우러진 후렴구는 마치 응원가를 연상케 한다.
최상엽은 그간 드라마 '런온', '재벌X형사',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강매강' 등을 비롯해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게임 '메이플스토리M' 등 다수의 작품의 OST를 부른 바 있다. 특히, 최상엽은 드라마, 영화, 게임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완벽 소화, 매 작품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더하며 '장르 불문 OST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가운데 최상엽이 부른 '메이플스토리M'의 OST 'Fake Blessings'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상엽이 열창한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의 Part.1 OST 'Daylight'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