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ATEEZ)가 에이티니와 '같이', '가치' 있는 추억들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로 돌아온 에이티즈는 다채로운 컴백 관련 콘텐츠를 쏟아내며 팬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19일 에이티즈는 미니 11집 발매를 기념하여 팝업스토어를 오픈, 앨범 콘셉트와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기획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은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재현해 놓은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소품, 앨범 포토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건물의 외관은 마치 저택의 입구 같이 꾸며져 있어 지나가는 일반 시민들의 발걸음도 붙잡고 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같은 날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앨범 예능 콘텐츠 'Ice On My Teeth 얼음 요금소'를 업로드했다. 영상은 '얼음 요금소'에 들린 에이티즈가 8개의 잔 중에서 진짜 얼음을 찾아 통행료를 지불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멤버 윤호는 두 번 연속으로, 단 한 번에 진짜 얼음을 찾아내 행운의 주인공으로 등극하며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렇듯 앨범 테마와 관련된 다양한 즐길 거리로 팬들에게 호반응을 이끌고 있는 에이티즈는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오늘(20일) 미니 11집 타이틀곡의 리믹스 앨범인 '아이스 온 마이 티스 (페스타 리믹스 1)(Ice On My Teeth (Festa Remixes 1))'를 선보였다.
오후 2시 발매된 리믹스 앨범은 원곡을 필두로, 속도에 변주를 준 스피드 업 버전(Speed Up Ver.)과 스피드 다운 버전(Speed Down Ver.)이 수록되어 있는가 하면,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까지 감상할 수 있어 저마다의 개성으로 각기 다른 음악적 매력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에이티즈는 미니 11집으로 한터차트 실시간 및 일간 앨범 차트, 써클차트 실시간 및 일간 리테일 앨범 차트 모두 1위를 석권했는가 하면, 79개국 애플 뮤직 톱 앨범 차트와 51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차트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