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팬콘서트 추가 개최..신나는 홈 파티

최혜진 기자  |  2024.12.02 17:41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영파씨(YOUNG POSSE, 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가 앙코르 팬콘서트를 연다.

영파씨는 오는 14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겨울 팬콘서트 'YOUNG POSSE WINTER FAN CONCERT 'HOMECOMING POSSE''(이하 'HOMECOMING POSSE')를 개최한다.


'HOMECOMING POSSE'는 영파씨가 지난달 29일 진행한 첫 팬콘서트 'THE HUNGRY TOUR - FINAL IN SEOUL'의 연장선이다. 해당 공연은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르게 전석이 매진된 바, 영파씨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콘서트 추가 개최를 결정했다. 특히, 더욱 많은 팬과 함께하고자 이번 팬콘서트는 총 2회차로 확대 편성됐다.

영파씨는 올 한 해 두 개 EP 발매를 비롯해 첫 미주 투어, 첫 팬콘서트까지 쉬지 않고 열심히 달려왔다. 다섯 멤버는 그 여정을 함께해 준 텔레파씨(공식 팬덤명)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동시에 연말 마무리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신나는 홈 파티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영파씨의 팬콘서트 관련 티켓 예매 등 자세한 안내 사항은 추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