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갖고 뉴스 꼭 봐달라" 장범준, 윤석열 계엄령 여파에 '콘서트 취소' [전문]

김나라 기자  |  2024.12.06 21:51
 가수 장범준이 26일 오전 서울 용산구 스트라디움에서 진행된 빈폴X월간윤종신 뮤직 프로젝트 '이제서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가수 장범준이 26일 오전 서울 용산구 스트라디움에서 진행된 빈폴X월간윤종신 뮤직 프로젝트 '이제서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령 선포 및 해제 여파로 인해 가수 장범준이 공연 개최를 취소했다.

장범준은 6일 인스타그램에 '장범준 평일 소공연' 11일·12일 일정 변경과 18일·19일 공연 취소 소식을 공지했다.


그러면서 그는 "공연이라는 게 정말 소중하고 즐거운 일이지만 여러 가지 이유가 생겨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될 때까지 잠시 공연을 멈추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겠다"라고 밝혔다.

장범준은 "연말 안에 잘 정리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혼란스러운 시국에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시간 내셔서 일정 잡으셨을 텐데 정말 죄송하다. 올해 연말 안에 꼭 공연을 다시 잡아서 공지드리도록 하겠다. 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언제든 원하시면 100% 환불해 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장범준은 "관심 가지고 뉴스 꼭 봐달라.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함께 서로를 위해서 힘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 이하 장범준 글 전문.





공연이라는 게 정말 소중하고 즐거운 일이지만

여러 가지 이유가 생겨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될 때까지

잠시 공연을 멈추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연말 안에 잘 정리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 주 공연 예매하신 분들에게 시간 내셔서 일정 잡으셨을 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올해 연말 안에 꼭 공연을 다시 잡아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제 공연 날짜 잡은 후에도 언제든 원하시면 100% 환불해드리겠습니다.

관심 가지고 뉴스 꼭 봐주시고요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함께 서로를 위해서 힘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장범준 평일 소공연> 공연일 변경/취소 안내

<장범준 평일 소공연>에 관심과 기대를 모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공연은 아티스트 사정으로 인하여 공연일 변경 및 취소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앙해 부탁드립니다.

변경된 공연 개요 및 예매 티켓 관련 사항은 아래 상세 확인 부탁드리오며,

더욱 나은 공연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공연

· 12.11(수), 12.12(목) 오후 7시 공연 -> 일정 변경

- 연 내 동일 공연장(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 예정으로,

상세 진행 일정은 추후 아티스트 SNS 및 예매처 통해 별도 공지 공지 예정입니다.

· 12.18(수), 12.19(목) 오후 7시 공연 -> 일정 취소

- 12/9(월) 예정이던 티켓 판매와 해당 공연 일정은 일괄 취소되었습니다.

예매 티켓 유지 또는 취소/환불안내

- 변경된 공연일로 예매 티켓 유지 및 관람을 원할 경우, 예매하신 티켓의 입장번호는 추후 변경되는 공연일로 자동 전환 될 예정입니다.

예매 내역을 취소하지 마시고 유지하여 주십시오.

- 취소/환불은 예매처의 '환불 요청하기'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Account > 구매내역 > 취소 희망하는 결제내역 선택 > 환불 요청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