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리콘 뉴스는 스포티파이 일본의 '2024년 연간 랭킹'에서 뷔가 '일본의 SNS에서 '가장 많이 공유된 아티스트 10' 부문에서 K팝 솔로아티스트 최고 순위인 6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스포티파이 일본은 '일본에서 최다 스트리밍된 곡 10', '해외에서 최다 스트리밍된 일본아티스트 10' 등 2024년도 대중음악 전반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 곡 등을 발표했다.
엑스(X, 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유튜브 등 다양한 SNS에서 공유되고 있는 것은 인기를 반영한다. 뷔는 군복무로 인해 활동이 전무한 가운데, 일본에서 K팝 솔로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해당 부문에 이름을 올려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뷔는 일본에서 한류 열풍이 시작된 이래 X에서 최다 언급 순위인 '유명인랭킹'에서 한국 연예인 중에서 최고 순위를 놓치지 않았다. 방탄소년단이 데뷔한 이래 일본 구글트렌드에서도 최다 언급량을 기록하고 있다.
뷔는 일본에서 실시한 각종 인기투표에서도 1위를 싹쓸이하고 있다.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에서 12월 2일부터 12월 8일까지 실시한 'K팝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9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드라마 정보 전달과 함께 한국배우 인기 랭킹 순위를 소개하는 '비한'(BIHAN)에서 진행한 '한국 남자배우 인기 랭킹' 전 연령 부문에서 4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20대 남자배우 랭킹' 부분에서도 189주 연속 1위를 자리를 지키고 있다.
K-컬처 정보를 제공하는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꽃미남 총선거' '한국 드라마 남자배우 총선거' 투표에서도 149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K팝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총 532만 표를 득표하며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이어가는 기록을 경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