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율, 문희준 부부가 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스위치'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4일 개봉. 2023.01.02
소율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소율님 혼자 육아 살림 다 하시나요? 도우미 이모님 없이 하세요?'라고 물었고, 소율은 '제가 다 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제가 할 수 있으면 해야 한다. 체력이 좀 부족하긴 한데 지금 충분히 제가 다 할 수 있다. 아르기닌 챙겨 먹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문희준 님이랑 애정전선은 문제없으신 거죠? 커플 사진도 많이 올려주세요'라는 질문과 요청에는 "문제가 전혀 없다"면서 "집순이, 집돌이라서 집에서 같이 사진 찍기가. 매일매일 애들하고 붙어산다"고 말했다.
한편 소율은 2012년 크레용팝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7년 2월 H.O.T 출신 문희준과 결혼, 2017년 5월 희율을 낳았고 이후 2022년 9월 아들을 출산해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