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문재완 부부가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센터에서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 /사진=이동훈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말미에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이지혜가 이광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지혜는 "(이야기가) 되게 길다. 나는 안정적이고 싶어서 우리 남편과 결혼했는데 실제로는 자꾸 신경이 쓰이고 챙겨야 한다. 어떻게 보면 아들 같은 느낌"이라고 털어놨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지혜는 이어 "(남편을) 겉으로 볼 때는 모두가 그렇게 말한다. 그러면 내가 '한 번 살아 봐'라고 말한다. 사람이 미쳐버리는 거다"고 묵은 속내를 토로했다.
그러자 이광민은 "이렇게 벅찬 생활에서 셋째까지 가지려고 하신 거 아니냐"고 질문했고, 이지혜는 "아기가 정말 좋고 아기가 주는 행복감이 있다"며 눈물을 보였다.
/사진=SBS 방송화면
채정안 질문에 이지혜는 아무런 답도 하지 않고 눈물만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지혜가 출연하는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