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산타 원정대'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파주시 장애인 위한 620만원 상당 겨울 이불 66채 후원

문완식 기자  |  2024.12.21 08:50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장애인들을 위한 이불 기부로 따뜻한 선행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12월 20일 파주시 장애인 가정을 위한 '영웅산타 원정대'로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을 방문해 620만 원 상당 겨울 이불 66채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평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온정과 사랑을 전달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담아 마음과 정성을 모아 전달했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 김희연 회장은 "영웅바라기 회원들과 함께 파주시 장애인분들이 겨울을 훨씬 더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그리고 우리 영웅바라기 서포터즈의 지지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고민하며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항상 건강하시고 얼마 남지 않은 2024년을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웅바라기 서포터즈'는 지난 2021년부터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사랑과 정성을 담은 나눔 활동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7일부터 29일,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