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의 팬 페이지 '바마사'(ByMySide_KookV)는 신촌 현대백화점의 21개 스크린에 LCD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이곳은 75인치의 LCD 미디어가 21대 설치된 지하 연결 통로에 디지털 포스터 화면이 나열되어 있어 통로를 걷는 동안 뷔의 멋진 모습을 오래 감상할 수 있다.
'바마사'는 신촌 현대백화점 UPLEX 외벽 스크린에도 LED 생일 축하 광고를 게재한다. 최신 화질의 트렌디한 세로형 전광판을 통해 뷔의 생일 축하 광고를 크게 볼 수 있다. '바마사'는 뷔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1230달러를 뷔의 솔로곡 음원 펀드 모금에 참여했다.
또 뷔의 소속사 하이브 정문 앞에 위치한 택시 승강장 쉘터에 디지털 양면 광고 이벤트를 12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소르테'(Sorte)도 뷔의 생일을 축하하며 12월 16일부터 30일까지 하이브 앞의 택시 쉘터에 광고를 진행한고 밝혔다.
팬 페이지 '바이너리'(BinaryStarV)는 하이브 사옥 정문의 또 다른 택시 쉘터에 생일 축하 광고를 게재한다. 이 광고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군입대 이후에도 신곡을 발표하면서 군백기가 무색한 인기를 끌고 있는 뷔의 생일을 맞아서 팬들은 두 번째의 뷔 없는 겨울을 맞이하면서도 윈터보이의 생일을 뜨거운 축하로 함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