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 DAY!' 방탄소년단 뷔 생일 맞아 팬들 축하 물결

문완식 기자  |  2024.12.23 07:10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12월 30일)을 맞아 국내외 팬들이 다양한 이벤트로 축하한다.

뷔의 팬 페이지 '바마사'(ByMySide_KookV)는 신촌 현대백화점의 21개 스크린에 LCD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이곳은 75인치의 LCD 미디어가 21대 설치된 지하 연결 통로에 디지털 포스터 화면이 나열되어 있어 통로를 걷는 동안 뷔의 멋진 모습을 오래 감상할 수 있다.


'바마사'는 신촌 현대백화점 UPLEX 외벽 스크린에도 LED 생일 축하 광고를 게재한다. 최신 화질의 트렌디한 세로형 전광판을 통해 뷔의 생일 축하 광고를 크게 볼 수 있다. '바마사'는 뷔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1230달러를 뷔의 솔로곡 음원 펀드 모금에 참여했다.

팬 페이지 '어썸태태'는 뷔가 군복무 중임을 고려해서 '국군장병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추운 겨울 고생하는 국군장병들이 조금이라도 따스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뷔가 모델로 있는 '컴포즈커피'(Compose Coffee)의 춘천 우두두미르점에서 26일부터 30일까지 닷새 동안 국군장병을 대상으로 간식과 핫팩 세트 나눔을 할 예정이다.


또 뷔의 소속사 하이브 정문 앞에 위치한 택시 승강장 쉘터에 디지털 양면 광고 이벤트를 12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소르테'(Sorte)도 뷔의 생일을 축하하며 12월 16일부터 30일까지 하이브 앞의 택시 쉘터에 광고를 진행한고 밝혔다.


'룰러'(Ruler)는 뷔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일본 도쿄에서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뷔의 일본 팬들을 위한 이벤트는 닷새 동안 진행되면서 태태랜드에서의 생일 축하를 더욱 흥겨운 잔치로 만든다.

팬 페이지 '바이너리'(BinaryStarV)는 하이브 사옥 정문의 또 다른 택시 쉘터에 생일 축하 광고를 게재한다. 이 광고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군입대 이후에도 신곡을 발표하면서 군백기가 무색한 인기를 끌고 있는 뷔의 생일을 맞아서 팬들은 두 번째의 뷔 없는 겨울을 맞이하면서도 윈터보이의 생일을 뜨거운 축하로 함께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