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다섯 뱀파이어의 유혹..강렬한 'IKUK 단체 콘셉트 포토

최혜진 기자  |  2025.01.12 11:54
/사진=알비더블유 /사진=알비더블유
보이 그룹 원어스(ONEUS,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뱀파이어의 유혹을 그린다.

원어스12일 공식 SNS에 스페셜 앨범 'Dear.M'의 타이틀곡 'IKUK'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원어스는 뱀파이어의 저택에서 강렬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원어스는 샹들리에, 캔들 등 시각적 몰입감을 선사하는 소품과 함께 다양한 슈트 스타일링으로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원어스는 그간 뮤직비디오 티저, 콘셉트 포토 등 잇단 티징 콘텐츠를 통해 뱀파이어의 치명적인 유혹을 예고하며 콘셉추얼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Dear.M'은 원어스가 투문(팬덤명)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이다. 지난해 엠넷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I KNOW YOU KNOW'를 편곡한 버전인 타이틀곡 'IKUK'를 비롯해 신곡 4곡과 팬송 '루퍼트의 눈물 (Rupert's drop)', 원어스의 폭넓은 장르적 스펙트럼을 감상할 수 있는 역대 타이틀곡의 재녹음 버전까지 총 17곡이 수록된다.

한편, 원어스의 스페셜 앨범 'Dear.M'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