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수녀들X블랙보리 다크로스트 SNS 이벤트
오는 24일 개봉 예정인 '검은 수녀들'은 2015년 개봉한 '검은 사제들'의 속편으로, 위기에 빠진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구마 의식에 나서는 수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송혜교가 '두근두근 내 인생(2014)' 이후 11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해 관심을 모은다.
하이트진로음료에 따르면 오는 19일까지 '검은 수녀들X블랙보리 다크로스트'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검은 수녀들'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검은 수녀들' 예매권 2매와 블랙보리 다크로스트 최대 2박스를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블랙보리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인 '블랙보리 다크로스트'와 영화의 공통점인 '검정색'에서 착안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블랙보리 다크로스트는 100% 국내산 검정보리에 로스팅 과정을 통해 풍부한 커피향까지 더한 보리차 음료다.
카페인을 일절 함유하지 않은 제로 카페인 음료로, 지난 7월 출시된 이후 대체 커피 열풍에 따라 카페인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식약처의 '식품등의 표시기준(100ml당 4kcal 미만의 무칼로리)'에 부합하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건강관리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고객들이 재미있는 영화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일석이조의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