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소민 SNS
MBN '돌싱글즈2' 출연자 유소민이 엄마가 된다.
유소민은 14일 "여러분 저 고백할게 있어요.~!! 눈치채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직계 가족들끼리 모여 작년 11월에 작은 결혼식을 올렸어요. 축하해 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초대하지 못해 따로 말씀드리기가 어려워서 이야기를 못했던 지인 분들, 인친분들 너무 늦게 소식 전해서 죄송해요...! 응원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건강하게 앞으로 잘 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리고 저 ...임신 7주차 예비 엄마가 되었답니다"라고 전하고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유소민은 지난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방송된 '돌싱글즈2'에 출연했다. 출연 당시 유소민은 전 남편과 3개월간 결혼생활을 유지한 후 이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고 밝혔다.
유소민/사진=MBN 돌싱글즈2
유소민은 이후 예비신랑에게 프러포즈를 받았음을 알리고 "프러포즈 꼭 받고 싶고 프러포즈 받고 나서 결혼 준비하는 게 순서라고 말하는 나에게 오빠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서툴러서 넘 웃기고 귀여웠음) 항상 내가 우선이고 이런 게 사랑을 받는거구나를 느끼게 해주고 배려해 주는 사람. 내가 기침이라도 하면 약국에 바로 달려가고 장거리 연애인데도 불구하고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도 매일 같이 출퇴근 힘들다고 퇴근이라도 편하게 하라고 집까지 데려다주는 모습에 평생을 이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다짐을 했다"라고 밝혔다.
◆ 유소민 글 전문
여러분 저 고백할게 있어요.~!!눈치채신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직계 가족들끼리 모여
작년 11월에 작은 결혼식을 올렸어요
축하해 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초대 하지 못하여 따로 말씀 드리기가 어려워서
이야기를 못했던 지인 분들,인친분들
너무 늦게 소식 전하여 죄송해요...!
응원해 주신 만큼 행복하게 건강하게 앞으로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저 ...임신 7주차 예비 엄마가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