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욱(왼쪽)과 박나래 /사진=스타뉴스
1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현욱은 최근 배우 차주영과 함께 유튜브 웹 예능 '나래식' 촬영을 마쳤다.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살린 힐링 요리 토크쇼다. 인기 개그우먼 박나래가 MC를 맡고 있다. 이현욱과 차주영 모두 토크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박나래는 '나래식'을 통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함은 물론, 게스트를 초대해 유쾌한 입담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 tvN·티빙 드라마 '원경'(극본 이영미, 연출 김상호)으로 안방극장에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현욱과 차주영은 '나래식' 게스트로 박나래와 만난다.
특히 이현욱과 박나래는 안양예술고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동창 지간이다. 앞서 박나래는 지난 2021년 8월 방송된 JTBC '회원모집-세리머니 클럽'에서 "보기에는 멀쩡한데 얼굴값 못하는 친구"라고 폭로해 이현욱을 당황하게 했다. 고교 동창인 두 사람의 재회에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원경'은 남편 태종 이방원(이현욱 분)과 함께 권력을 쟁취한 원경왕후(차주영 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방송 4회 만에 평균 5.6%, 최고 6.8%(이상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원경'의 두 주역 이현욱과 차주영이 '나래식'에서 박나래를 만나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