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주병진·박소현 이어 '연인' 찾는다..'이젠 사랑' 합류 [공식]

김나연 기자  |  2025.01.15 11:52
 배우 천정명이 31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열린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천정명이 31일 오후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열린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천정명이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 합류한다.

15일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측은 스타뉴스에 "천정명이 합류해 인연을 찾는다"고 밝혔다. 또한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큰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방송 연장을 결정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사회적 명성과 지위, 부의 여유까지 그 어떤 것도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완벽한 다이아 미스&미스터 연예인인 주병진과 박소현이 그들에게 부족한 딱 한 가지, '연인'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맞선 프로젝트를 담은 예능.

연예계 대표 고독 중년인 주병진과 박소현이 출연, 리얼 사랑을 찾으며 시청자들에게 찐 중년의 설레는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주병진과 변호사 신혜선의 애프터 데이트와 박소현과 인테리어 CEO 강석원의 데이트가 그려졌다. 40대인 천정명이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을 통해 어떤 인연을 만나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