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흑백요리사' 윤남노, 최현석 이어 '정글밥2' 합류..이달 촬영

윤성열 기자  |  2025.01.16 06:40
  윤남노 /사진=김창현 윤남노 /사진=김창현
세프 윤남노가 '정글밥2에 합류한다.

1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윤남노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밥' 시즌2에 출연한다.


'정글밥'은 정글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로 현지인과 교류하며 요리해 먹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8월부터 10월까지 방영된 시즌1에서는 '어남선생' 배우 류수영을 필두로 여러 출연자들이 다양한 레시피를 담은 '쿡 예능'의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시즌2는 출연진의 대폭 변화를 줬다. 류수영을 제외하곤 새로운 출연진이 시즌2를 꾸려나갈 계획이다. 앞서 스타 셰프 최현석의 출연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후발대 출연진으로 윤남노가 합류할 계획이다.


윤남노는 지난해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에 흑수저 '요리하는 돌아이'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세프다. 윤남노는 이후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라디오스타' '아는 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윤남노가 '정글밥2'에서 만날 생경할 식재료로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정글밥' 시즌2는 이달 중 조만간 해외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 방송은 올 상반기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