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늑대의 유혹'에 출연한 강동원은 소녀적 감성을 자극하는 어눌하고 수줍은 표정과 남성적이며 폭발적인 액션을 어색하지 않게 조화시켜 단순한 꽃미남을 넘어선, 새로운 스타로 등장했다.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연예인 검색어 순위 1위로 등극했을 뿐 아니라 남녀 배우를 통틀어 최초로 단일 팬 카페 회원수 40만 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각종 연예인 관련 조사에도 수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강동원의 매력은 무엇일까? 강동원은 장동건이나 정우성처럼 빼어난 미남스타는 아니다. 그러나 누구보다 아름다운 코를 갖고 있다. 또 조각 같은 콧날의 넘치는 매력을 여성스러운 턱선으로 아우른다. 쌍꺼풀이 없은 오른쪽 눈은 강인해 보이며 쌍꺼풀이 있는 다른 한쪽 눈은 어린 아이의 그것처럼 연약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줘 상반된 이미지를 갖고 있다는 평을 받기도 한다.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으로 슬픔을 간직한 표정과 눈빛, 그리고 파워풀한 액션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스크린 속의 강동원을 보며 마음 한구석이 시려오기도 했다.
사투리 콤플렉스를 힘들게 극복하며 10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강동원이 다음에는 어떤, 또 다른 슬픈 사랑으로 우리에게 다가올지 많은 기대를 해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