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김현록 기자  |  2006.05.30 08:50
↑ⓒ굿엔터테인먼트

인기그룹 신화가 제 8회를 맞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사무국은 오는 8월2일부터 열리는 이번 영화제 홍보대사에 그룹 신화가 위촉됐다고 30일 밝혔다.

영화제 측은 "현재 일본, 중국 등 국내외 청소년들의 문화에 가장 크게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그룹으로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의 국내외 청소년들의 감수성 코드와 잘 맞고, 장난기 가득하고 친근해 보이지만 자신들의 노래에 대한 노력과 열정으로 뭉친 모습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청소년들과 그 문화에 본보기가 되기에 충분하다"며 위촉 이유를 밝혔다.

그간 결식아동돕기 자선바자회, 쓰나미 구호 자선콘서트, 불우청소년 후원 등에 앞장서며 청소년 복지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 온 신화는 청소년 문화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홍보대사를 맡게 됐다는 후문이다.

다음달 컴백 무대를 갖고 8집 음반 활동을 시작하는 신화는 음반활동을 하는 틈틈이 8월 초 열리는 이번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각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단법인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조직위원회와 MBC가 공동주최 하는 이번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베스트클릭

  1. 1"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6주 연속 1위..10월 월간 랭킹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역시 월드 클래스'
  4. 4진, 스타랭킹 男아이돌 3위..'방탄소년단 상위권 싹쓸이'
  5. 5'결혼 3년차' 한영·박군, 집값 정확히 반반 →"이제 각자의 길로"
  6. 6"시대 초월 협업" 방탄소년단 뷔X빙 크로스비 '화이트 크리스마스' 예약 판매부터 '돌풍'
  7. 7왜 우승팀 KIA 포수가 대표팀 명단에서 탈락했나→사령탑은 "미안하다"
  8. 8'와' 김하성-이정후 ML 한솥밥 정말 현실화하나 "샌프란시스코, 김하성 영입에 집중"
  9. 9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10. 10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계정 75억 돌파..또 新기록!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