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기증 홍보대사 장혁, 먼저 장기기증등록

김현록 기자  |  2007.04.04 08:30

사랑의 장기기증 운동 홍보대사에 위촉된 장혁이 먼저 장기기증등록을 하는 솔선수범을 보였다.

제대 후 첫 작품인 MBC 수목드라마 '고맙습니다'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린 장혁은 지난 29일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에서 위촉장을 전달받았다.

'생명나눔 뱃지'를 가슴에 단 장혁은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에 앞서 본인의 의사에 따라 뇌사시 장기기증에 동의하는 장기기증등록에 먼저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장혁은 "사랑을 나누는 좋은 일에 이렇게 동참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행복하다. 군복무 시절, 백혈병을 앓고 있는 동료 장병의 아이를 위해 헌혈을 한 적이 있다. 그때 나눔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됐는데, 봉사하는 삶은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의 한 몫인 것 같다. 사랑으로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는 아름답고 따뜻한 일에 기쁨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장혁은 탤런트 최지우, 윤해영, 가수 그룹 g.o.d의 뒤를 잇는 새로운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장기기증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및 전국민적인 장기기증 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활동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는 장기기증운동 및 난치병 환우들에게 건강한 장기를 기여하는 등 생명나눔운동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재단법인이다.

베스트클릭

  1. 1"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2. 2' ML 28승 투수 영입→FA 보상선수 김영현' 두산 확실한 방향성, 실리는 외인으로-야수는 다시 화수분!
  3. 3"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4. 4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5. 5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6. 6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7. 7김소은·장희진·솔비, 캐나다 간 '돌싱포맨' 출연..19일 방송
  8. 8'대박 감량' 핼쑥해진 韓 야구 대명사 "7~8㎏ 뺐다, 햄버거 최대 2개, 라면은 3개, 치킨은..."
  9. 9"'김남주 남편' 김승우, '전처' 이미연 내게 추천" 김광수 또 폭로 터졌다 [가보자고]
  10. 10韓 야구 서글픈 '4강 경우의 수', 'WBC 통한의 패→이젠 호주만 바라본다' [프리미어12]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