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한계는 없다."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1년 반의 침묵을 깨고 컴백한다.
지난해 1월 6집 'Transition'을 발표하면서 온ㆍ오프라인을 휩쓸었던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오는 7월4일 7집 'No Limitations'를 발표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6집 발표 후 환희는 연기자로, 브라이언은 솔로가수로 활동하며 활동반경을 넓혀왔다.
새 앨범 제목 'No Limitations'는 한계점을 가늠할 수 없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담았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발매일을 두 번이나 미룰 만큼의 노력과 욕심이 가득 담긴 이번 앨범은 무엇보다 들려주는 음악에 초점을 두고, 대중적인 발라드에서부터 그 동안은 쉽게 들어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의 음악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에 플라이투더스카이 두 남자의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소속사 피풀 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번 앨범은 플라이투더스카이만의 스타일을 담은 음악으로 대중에게 다가서겠다는 노력을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9일 밤 12시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인 'My Angel'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어서 30일 MBC '쇼! 음악중심'과 7월1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y Angel' 뮤직비디오는 지난 앨범 타이틀곡 '남자답게'와는 달리 두 멤버가 출연하지 않았다. 많은 이들에게 들려 줄 음악에만 더욱 힘을 쏟기 위해 직접 연기를 하지 않은 것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