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학' 오승은, 첫 엄마 역에 공포물 도전

김수진 기자  |  2007.09.27 08:42
오승은이 출연한 '도시괴담 데자뷰'의 극중 장면

배우 오승은이 공포물에 도전한다.

오승은은 29일 방송될 케이블 채널 수퍼액션의 공포영화 '도시괴담 데쟈뷰 시즌2' 1화 '싼 집'에서 미스터리 한 사건에 맞서 딸과 남편을 지키려는 주인공을 연기한다. 지난 2000년 SBS 시트콤 '골뱅이'로 데뷔한 이후 첫 공포물 출연이다.

오승은이 주인공을 맡은 ‘싼 집’은 딸의 아토피 때문에 이사를 결심한 한 부부가 마침 싼 값에 나온 한옥 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겪게 되는 미스터리 한 이야기를 그린다.

극중 오승은은 이사 온 집이 흉가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딸과 남편을 지키기 위해 몸부림을 치는 '혜영'을 연기한다.

오승은은 "평소 해보고 싶었던 공포물과 엄마 역할을 동시에 연기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2'는 도시에서 일어날 법한 미스터리 한 사건들을 그린 작품으로, 8부작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