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무스메 "한국서 피부미인돼 돌아갈게요"

김지연 기자  |  2007.10.26 15:09
ⓒ홍봉진인턴기자


한국을 방문한 일본의 아이돌그룹 모닝구 무스메(일명 모무스)가 한국을 방문하게 돼 기쁘다며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돌아가겠다고 밝혔다.

모닝구 무스메는 26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서초구 DS홀에서 10주년 베스트 앨범 한일 동시발매 기념 내한 기자회견을 갖고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오전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한 모닝구 무스메는 곧바로 기자회견장을 찾아, 시종일관 예의있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한국을 방문한 세 멤버 다카하시 아이, 쿠스미 코하루, 니이가키 리사는 한국문화에 호감을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다카하시 아이는 "한국에 도착해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겠다"며 "한국을 만끽하고 돌아가겠다. 다음에 올 때는 꼭 모닝구 무스메 9멤버가 함께 오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소녀시대 멤버들의 피부에 반했다는 쿠스미 코하루는 "한국에서 이틀간 맛있는 것 많이 먹고 피부미인이 돼 일본에 돌아가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는 멤버 니이가키 리사는 인터뷰 중 한국어 실력을 발휘했으며 "향후 한국을 방문할 때는 좀 더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오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니이가키 리사는 또 "개인적으로 한국에 여행을 온 적이 있다"며 "당시 포장마차에서 떡볶이와 오뎅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이번에 또 한 번 한국을 오게 돼 좋다"고 한국어로 말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모닝무 무스메는 24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되는 10주년 기념 음반 홍보차 한국을 방문했으며, 이번 음반에는 1기부터 8기까지 멤버들의 목소리가 모두 담겨 있으다. 졸업 멤버와 현 멤버들의 비공개 에피소드도 팬들의 귀를 솔깃하게 한다.

모닝구 무스메는 1998년 데뷔 후 내놓는 싱글마다 성공을 거둔 일본 최고의 여성 아이돌그룹으로, 초창기 멤버부터 현재 8기까지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며 스마프와 함께 일본 국민 아이돌로 추앙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아프리카 BJ, 놀라운 'H컵' 파격 노출 의상 '치명적 매력'
  2. 2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 투표 주간랭킹 172주 1위..'인기 제왕'
  3. 3'그알 편파 피해' 피프티 피프티, 결국 '인기가요' 보이콧
  4. 4"변했다" 장동건, 사생활 논란 이후..'보통의 가족'으로 해소한 목마름 [★FULL인터뷰]
  5. 5'와' 마침내 오타니 또 신기록 해냈다! 폭풍같은 57도루 성공, '동경하는 日 레전드' 이치로 넘어섰다
  6. 6"SON 재계약? 최종 결정권자 따로 있다" 포스텍 감독, 말 아낀 이유... '짠돌이' 레비 "손흥민 얼마에 팔까" 잔머리만
  7. 7이강인 안티 프랑스 언론도 '3호골' 극찬 보냈다 "다음 아스널전도 옵션"... PSG 사령탑 대만족
  8. 8'충격' 토트넘, 손흥민에게 이토록 무례할 수가! 전설급 대우는 어디에... 단순 1년 재계약 고려 중
  9. 9'또 넘겼다!' 오타니, 마침내 '55홈런-55도루' 대기록 달성까지 '-1'... 57호 도루+4안타 맹활약! 이치로 넘어 신기록 (종합)
  10. 10'미쳤다' 이강인 또 '역대급 능력' 찾았다! 확실한 주전각, 평점 무려 9.04 '사실상 만점'... 가짜 9번→3호골 '쾅'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