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H.O.T 출신의 토니안(본명 안승호)가 오는 3월4일로 군입대일이 지정됐다.
병무청에 따르면 토니안은 이날 오후 1시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 입대가 지정됐다. 하지만 토니안은 최근 우성모직을 인수하는 등 사업확장에 뛰어들었고, 현재 음반작업도 막바지에 다다라 연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토니안의 최측근은 4일 "토니안은 입영일자가 나왔지만, 현재 마무리해야 될 일이 너무 많아, 잠시 연기할 것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면서 "사업적으로도 중요한 시기이며, 음반작업도 한창 진행중이어서 이들을 마무리하려면 다소 시간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토니안 소속사 측은 "입대와 관련해 아직 정해진 것은 아무 것도 없다"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1997년 H.O.T로 데뷔한 토니안은 2001년에는 장우혁, 이재원과 함께 jtL을 결성해 활동했으며, 2004년 '사랑은 가질 수 없을 때 더 아름답다'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을 벌여왔다.
2004년에는 스쿨룩스라는 학생복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사업가로도 수완을 보여왔으며, 지난해 여성 속옷브랜드 '샤인에니스'를 런칭하고, 최근에는 우성모직을 인수해 사업을 확장해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