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정현과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가 에이즈 예방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박정현과 다이나믹듀오는 에이즈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자는 취지에서 시작한 에이즈 예방 캠페인 관련 음반 작업을 최근 마쳤다.
이번 음반 작업은 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과 MTV코리아가 공동으로 기획한 에이즈 예방을 위한 'MOVE YOUR LIPS: PREVENT AIDS'란 이름의 캠페인으로 일환으로 이뤄졌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 및 기자간담회에 나선 박정현은 "뜻 깊은 일이라 생각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고,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음반도 발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음반 작업을 하며 다이나믹듀오와 호흡도 잘 맞았다"고 덧붙였다.
이 자리에 동석한 다이나믹듀오도 "에이즈란 병의 심각성을 잘 알고 있었기에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좋은 취지에서 시작된 프로젝트젝인 만큼 이번 캠페인이 널리 알려졌으면 한다"고 바랐다.
박정현과 다이나믹듀오가 함께 한 에이즈 예방 캠페인 관련 음반은 오는 3월23일부터 4월26일까지 전세계 57개국의 더바디샵 매장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자선재단인 '스테잉 얼라이브 파운데이션'에 기부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